[트릭스터] 에선 드릴로 빵과 우유를 발굴한다?

온라인 트릭스터 이벤트로 모바일 트릭스터가 드디어 등장합니다.


온라인 게임 상에서 미션~! (드릴을 이용하여 숨겨진 빵과 우유(유유 아님ㅠㅠ)를 획득하라~!

그리고 모바일 추가 미션~ 모바일 딱지를 모아라~! 100개를 모으면 트릭스터 모바일이 내손안에~

어서 도전하세요~! 내손안에 즐거움 트릭스터와 함께~!



[ONLINE] `트릭스터` 에선 드릴로 빵과 우유를 발굴한다?
11-02-23 13:46 게임메카 문승현 기자댓글수 0


▲ 트릭스터 대표 이미지

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`트릭스터` 가 새 학기를 기념해 `발굴 종결자 되기`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.


이번 이벤트는 내달 22일까지 실시하며, `트릭스터` 내 숨겨진 빵과 우유를 드릴을 이용해 많이 발굴한 유저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. 발굴된 빵과 우유는 각각 HP, MP 수치를 올려주는 포션으로 사용 가능하며 발굴 개수에 따라 트릭스터의 `장인의 불꽃`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과 드릴이 100% 지급된다.


또한 500개 이상 발굴한 유저 300명에게는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해피콘 5,000점을 지급하고, 1,000개 이상 발굴한 유저 30명에게는 해피콘 3만 점을 지급할 예정이다. 이와 함께, 트릭스터에서는 발굴로 `모바일 딱지` 100개를 모은 유저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`트릭스터 모바일` 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. `트릭스터 모바일` 은 이동통신 3사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하며 `트릭스터` 본연의 재미를 만끽 할 수 있다.


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추지연 PM은 "개학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. 특히 이번 이벤트는 트릭스터의 핵심 시스템인 발굴 시스템을 활용한 이벤트로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." 고 전했다.

한편, `트릭스터` 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,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인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2D MMORPG다. `트릭스터`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(http://trickster.gametree.co.kr)에서 확인 할 수 있다.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추후 중국어, 프랑스어, 스페인어 등 다국어 버전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.


기사: http://www.gamemeca.com/news/news_view.html?seq=8&ymd=20110223&page=1&point_ck=&search_ym=&sort_type=&search_text=&send=&mission_num=&mission_seq=

by 철사마 | 2011/02/23 14:36 | 게임이야기 | 트랙백 | 덧글(0)

트랙백 주소 : http://cholmini.egloos.com/tb/2720135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◀ 이전 페이지          다음 페이지 ▶